본문 바로가기
설명하기

케이뱅크 계좌개설 비트코인

by a day 2021. 4. 8.

최근 비트코인이 연일 상승하면서 엄청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평소 너무 많은 리스크가 있는 곳에는 잘 투자하지 않지만 궁금증이 생겨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해볼까 하는 관심이 생겼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을하면 비트코인을 매수, 매도 할수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저처럼 시작해보고 싶으시다면 계좌를 개설하는것은 필수입니다. 최근 비대면 계좌를 만들수 있기때문에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추가로 생겨 더 쉽게 케이뱅크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일반적으로 비대면 계좌를 생성해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합니다. 업비트와 케이뱅크라는 어플을 설치 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케이뱅크는 어떤 은행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흔하게 직접 방문할 수있는 은행이 아니며 2017년에 시작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전문은행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사실 인터넷 은행이라고 하면 갑자기 불안감을 느끼실수 있으실 텐데요. 실제 KT, 우리은행, NH투자증권 등 20개의 주주사가 가지고 있는 인터넷 전문 은행이기 때문에 상상하시는것보다 안전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경우 일반 은행과 달리 공인인증서나 ARS 전화로 실명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빠서 은행 방문이 어렵거나 언제 어디서든 금융 업무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굉장히 인기 있는 은행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비트를 검색하시면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최소 5000원부터 비트코인을 매수할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소액투자자이거나 겁이 많아서 큰돈을 넣기 겁이나 시는 분들은 소소하게 자신이 원하는 만큼 편한 장소에서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를 다운로드하고 난 뒤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카카오 로그인 또는 APPLE로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부분이 카카오 계정을 사용하고 있으니 계정 연동 후 로그인하는 것이 더 편리할 듯합니다.

 

 

당연히 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휴대폰 인증, 계좌인증과 같은 추가 인증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거래하는 것이긴 하지만 분명히 내 돈을 가지고 거래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계좌인증의 과정을 거치면 케이 뱅크 계좌와 연동이 일어납니다. 이때 케이뱅크 앱으로 연결하게됩니다. 케이뱅크 앱이 없으시다면 다운로드 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인증을 모두 마치고 나면 드디어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매수할 수 있게 됩니다. 일반적인 주식거래를 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업비트 어플에 입금 과정을 거쳐 비용을 계좌에 넣어두고 원하는 종목을 매수, 매도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가상화폐가 있으며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매수를 하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코인, 즉 가상화폐의 경우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분마다 엄청난 득락 폭을 보이기 때문에 꾸준히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주변에 하고 계시는 분들을 보면 하루에도 엄청난 가격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시세차익을 보기 위해 자다가도 한두 시간 뒤에 일어나서 차트를 확인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마도 리스크가 굉장히 큰 투자방법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은 캐이 뱅크 계좌 개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충분한 공부와 지식을 습득하기 전까지는 적은 돈으로 소소하게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분명히 투자를 하면 위험이 함께 따라오므로 주의하시고 충분한 고민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top3

몇 년 전 비트코인 폭락으로 엄청난 손해를 본 사람들을 많이 봤습니다. 심지어 제 지인 중에는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해 그 돈으로 비트코인을 시작한 뒤 폭락을 맞이해 빛을 떠안고, 현재까지

minaminami.tistory.com

 

728x90

댓글